[산업일보]
크로네 코리아가 새로운 소형 80GHz 비접촉식 레이저 레벨 트랜스미터 시리즈인 OPTIWAVE 15xx를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OPTIWAVE 15xx 시리즈는 최신 기술을 탑재해 오픈 채널의 기본 레벨 및 유량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시리즈는 flush-mounted PVDF 렌즈 안테나와 방수 기능(IP68)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좋다는 평이다. integrated Bluetooth 및 HART communication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두 종류다. OPTIWAVE 1520은 기본적인 액체 및 대용량 고체 어플리케이션용 레이더(FMCW) 레벨 트랜스미터로, 최대 10m까지 측정할 수 있다. OPTIWAVE 1540은 최대 15m까지 측정 가능한 액체 화학 물질, 대용량 고체 및 오픈 채널 유량 측정용 레이더 레벨 트랜스미터이며, 정확도 (±2 mm / ±0.08 in)가 높다.
크로네 관계자는 "이 제품은 물과 폐수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의 간단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로네 코리아, 소형 OPTIWAVE 15xx 출시
기사입력 2024-06-13 16:37:03
3D,계측·시험·측정기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