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ADVANTECH), 윈도우11 IoT Enterprise LTSC 2024에 대한 지원 추가
엣지 컴퓨팅 플랫폼 통해 데이터 보호?IoT 장치와의 호환성 보장
[산업일보]
AIoT 플랫폼 및 서비스 전문기업인 어드밴텍((ADVANTECH)이 자사의 엣지 컴퓨팅 플랫폼 전반에 걸쳐 Windows11 IoT Enterprise LTSC 2024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
이 조합은 사이버 위협 및 제조분야의 무단 액세스로부터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소매업체의 맞춤형 인터페이스를 위한 사용자 지정을 가능하게 하며, 보안 운영을 위해 의료 환경에서 장치 관리를 단순화하고,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운송 중인 IoT 장치와의 호환성을 보장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Windows 11 IoT Enterprise LTSC(장기 서비스 채널)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설계됐으며, 10년의 라이프사이클 지원을 제공해 시스템을 10년 동안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연장된 수명은 빈번한 OS 업데이트의 필요성을 제거해 운영 중단 및 다운타임을 최소화했다.
어드밴텍의 대부분의 하드웨어는 고급 암호화 기능을 지원하는 TPM(Trusted Platform Module) 2.0과 같은 업계 최고의 기능을 포함하는데 Windows Defender 및 Credential Guard와 같은 내장 보안 기능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가 포함된 Windows 11 IoT Enterprise LTSC와 결합해 시스템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어드밴텍Power Suite는 OS 사용자 지정 및 관리를 개선하기 위한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군에는 잠금 유틸리티, OS 강화 유틸리티 및 ADV 이미지 관리자의 세 가지 주요 도구가 포함돼 있는데, 이는 사용자가 어드밴텍 내장 장치에서 보안 제어를 강화하고, 고급 설정을 관리하며 빠른 백업을 수행하고, 작업을 쉽게 복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드밴텍 Power Suite는 사용자가 OS 환경을 효율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이번 지원을 통해 고객은 Windows 11의 혁신적인 기능과 어드밴텍의 강력한 엣지 컴퓨팅 플랫폼의 이점을 결합해 활용할 수 있다. 이 협업은 고객에게 최첨단 기술과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어드밴텍의 약속을 재확인하며 기업이 빠르게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