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CHAO WEI PLASTIC MACHINERY 기업이 최신 기술과 글로벌 고객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TAIPEIPLAS 2024(타이베이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를 택했다. 플라스틱 가공 기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서다.
CHAO WEI PLASTIC MACHINERY는 24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TAIPEIPLAS 2024'에서 플라스틱 절단 기계, 밀봉 기계, 롤 절단 기계, 봉지 제조 기계 등 다양한 플라스틱 가공 기계를 선보였다.
3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플라스틱 가공 기계 제조 분야에서 ISO 9001 및 CE 인증을 받은 차오 웨이는 160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CHAO WEI의 세일즈 총괄 매니저인 캐시 창(Cathy Chang)은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플라스틱 가공 기계의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고객의 생산 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Cathy Chang 매니저는 "쓰레기봉투와 포장봉투 등 다양한 플라스틱 가공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북미와 남미,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면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계 성능을 개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HAO WEI는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새로운 기술과 성능을 개발하고 있다는 Cathy Chang은 "기술 혁신과 품질 개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