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Formosa Chemicals & Fibre Corp.는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Taipei World Trade Center)에서 열린 '타이베이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 2024(TAIPEIPLAS 2024)'에 계열사인 포모사 플라스틱 그룹(Formosa Plastic Group)과 공동 참가해 최신 고성능 플라스틱 및 고무 원료 솔루션을 선보였다.
전시회에서 폴리스티렌(PS), 폴리프로필렌(PP), 아크릴로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ABS) 등 다양한 플라스틱 및 고무 원료를 전시했다.
이 회사의 후밍위(胡明諭, Hu Ming Yu) 부장은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성능 재료를 제공하며, 고품질 제품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후밍위 부장은 복합 플라스틱 및 고무 재료와 재활용 플라스틱 제품군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중요한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제한 뒤 "환경친화적인 재활용 플라스틱 솔루션을 개발해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 원칙을 준수하며 지속 가능한 소재 개발에 주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을 개발함으로써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후밍위 부장은 "고품질 원료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혁신을 통해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것"이라면서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과의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