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복합소재 및 나노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 Techstorm Advanced Material(이하 Techstorm)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카본코리아 2024(Carbon Korea 2024)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고성능 소재 솔루션을 선보였다.
중국산업소재협회(CCIA)가 주관한 중국관을 통해 참가한 Techstorm은 탄소섬유 기반의 고내구성 첨단 소재를 출품했다. 항공, 자동차, 전기차, 스포츠 장비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소재들로, 내구성과 경량화가 요구되는 분야에서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재부문 총괄이사 Bu Xiaofeng은 부스에서 “Techstorm은 고강도 탄소섬유 복합소재와 나노소재를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박람회를 통해 각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고성능 소재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소재부문 부장 Shen Zhenhua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시장의 요구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한국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싶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Techstorm은 향후 2~3년 내에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와 제품의 경쟁력을 확립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