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나메탈, 전국 대리점 대상으로 연례회의 개최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케나메탈, 전국 대리점 대상으로 연례회의 개최

Nitin Deshpande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 참석해 최근 기술 동향 및 지향점 공유

기사입력 2024-11-13 16:52: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절삭공구 전문 기업인 한국케나메탈유한회사(이하 케나메탈)가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과 함께 최근 금속 절삭기술 관련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한 자사의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케나메탈, 전국 대리점 대상으로 연례회의 개최


케나메탈은 13일 서울 구로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에서 Nitin Deshpande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와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FY25 한국케나메탈 공식대리점사 연례 대리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대리점 회의는 최근 시장 동향과 성장기회에 대한 소개와 금속 절삭 산업과 관련된 케나메탈의 계획 및 투자계획, 신제품에 대한 소개 등이 차례로 진행됐으며, 오후에는 새로이 발행된 카탈로그에 대한 소개와, e-Learning 등 케나메탈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대한 공유, 시상식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케나메탈, 전국 대리점 대상으로 연례회의 개최
발표 중인 Nitin Deshpande 케나메탈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


이날 행사에서 Nitin Deshpande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는 “케나메탈은 다양한 공구들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돼 있으며, 이를 통해 경쟁사들과의 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다”며 “행사를 마친 뒤 각자의 회사에 돌아가 무엇을 팔았고, 오늘 나누는 사례에서 어떤 것을 적용할 지 고민해 보길 바란다”고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케나메탈, 본사 원천 기술 기인해 항공우주 분야에서 강점 보인다
마산창원대리점 옥주호 과장 “선진 기술 빠르게 도입한 시장 개척이 케나메탈 장점




케나메탈은 현재 자사의 금속절삭가공 기술을 십분 발휘해 항공우주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애쓰고 있다.

케나메탈의 마산창원대리점은 항공분야에 특화된 대리점으로, 이번 연례회의에 참가해 케나메탈 본사의 절삭 공구 및 관련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했다.

케나메탈 마산창원대리점의 옥주호 과장은 “케나메탈 마산 창원 대리점은 지난 35년 간 케나메탈과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항공 산업시장에 대응해 오고 있다”며, “특히 지난 2023년에는 케나메탈 본사 마케팅 팀의 지원으로 ADEX 전시회에 참여해 기대치 않았던 참관객과 항공 산업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고 말했다.

“누구도 에어쇼 한 가운데 절삭공구 회사가 출품하리라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한 옥 과장은 “마산창원대리점은 기존의 항공 산업 고객들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의 개발에도 케나메탈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고 언급했다.

“케나메탈은 미국 본사에서 전해오는 선진국들의 기술 레퍼런스들을 최대한 빨리 습득하고확대‧전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한 옥 과장은 “선진국에서 개발된 제품들의 한국 이관에 대한 데이터 흡수에 의한 빠른 전개와 선점이 주효한 전략이며 이에 따른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옥 과장은 “미국 본사의 원천기술에서 기인하는 노하우와 케나메탈의 탁월한 에플리케이션 엔지니어들의 노하우, 담당 영업사원의 신속한 대응에 힘입어 더욱 신장되는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케나메탈 GO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