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우수 제품에 대한 다각적인 홍보 마케팅의 장이 마련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칠두)은 산업단지에 입주한 중소기업 우수 제품의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3일부터 31일까지 ‘중소기업 스폰서 마케팅 이벤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단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개발·출시한 제품을 산·학·연 통합정보망(www.e-cluster.net)과 인터넷 포털인 야후(www.yahoo.co.kr)를 통해 홍보 및 판촉을 대행하고, 전자북(e-Book)과 영문 카탈로그를 제작해 해외무역 전문사이트에 게재해 국내외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기업지원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 마케팅 서비스는 입주기업이 홍보를 희망하는 제품을 협찬하면 산·학·연 통합정보망과 야후 경제뉴스를 통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게 된다. 또 산·학·연 통합정보망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협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산단공은 산업단지 입주 중소기업이 겪는 마케팅 및 판로 개척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이번 이벤트에는 총 16개사 51개 제품이 홍보될 예정이다.
산업단지 우수제품, 다각적인 홍보마케팅 지원
기사입력 2007-12-03 10:4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