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G코리아가 인터몰드 코리아 2009에서 선보이는 HSC 55 linear.
NC로터리 테이블을 사용한 5축 동시 가공이 가능하며 2g이상의 가속도를 내기 위해 강력 냉각장치를 장착한 X/Y/Z축 방향 리니어 드라이브를 탑재했다. 또한 온도 보정기능이 있는 고주파 스핀들은 최대속도 42,000rpm을 자랑한다.
글로벌 공작기계 제조업체 Deckel Maho Gildemeister(데켈 마호 길데마이스터)의 한국지사인 DMG코리아가 일산 킨텍스에서 이달 18일부터 5일간 열리는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 2009) 참가해 홍보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DMG코리아는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위상을 높이고 DMG만의 글로벌 스탠다드로 한국 시장을 총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DMG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장에 DMU 60 P duoBLOCK , DMU 40 monoBLOCK , DMC 835 V, HSC 55 linear, ULTRASONIC 20 linear, CTX 310 eco, DMC 1035 eco 등 총 7대를 출품한다.
DMG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DMG코리아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신재생에너지, 뉴테크놀로지 등의 주력 산업군을 위한 가공시연을 펼치고 세계적으로 검증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