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아웃도어 스포츠와 음악을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튠버그 헬멧스피커(www.tunebug.co.kr)가 한국시장 런칭을 기념해, 11번가(www.11st.co.kr) 얼리어답터샵에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튠버그 셰이크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여름 휴가철 및 방학시즌을 맞아, 이벤트 기간내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SK상품권을 증정하는 깜짝이벤트이다. 또한 셰이크 구매 후 성능에 만족한 구매고객이 다른 고객에게 추천할 경우 아이디를 보내주면 추가로 SK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셰이크(Shake)는 신개념 첨단 음향 기술인 Surface Sound Technology를 적용한 제품으로 소형,초경량 특수 익사이터 스피커(Exciter Speaker)를 일반 스포츠 헬멧에 간단히 부착함으로서 귀에 꽂거나 귀를 덮는 번거로움 없이 헬멧 자체가 바로 고음질 서라운드 스피커로 변환 되는 장치다. 스마트 폰, MP3 등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모든 모바일 플레어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미 미국과 유럽 등에서는 아웃도어 스포츠 애호가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보스톤 글로브 등 유력 언론 매체에서도 앞 다투어 이 제품의 기사를 보도하고 있다.
이번 국내시장 런칭기념 특별이벤트는 튠버그 셰이크 제품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해마다 늘어가는 모터바이크, 자전거, 스노우보드 라이더들을 위해 안전과 고음질 음악 사운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솔루션을 확산, 인식 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튠버그 코리아의 박재덕 이사는 “이번의 이벤트가 지금까지 이러한 기능의 제품이 없었던 세계 최초의 상품인 만큼 아웃도어 스포츠 애호가들 사이에 한 사람이라도 더 빨리 이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체험하게 하고자하는 취지에서 기획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