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수입차부품공급 기업, ‘이익공유제’ 선포
강정수 기자|news@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수입차부품공급 기업, ‘이익공유제’ 선포

기사입력 2011-03-21 17:07:1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4월 수입차의 OEM부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파츠웨이코프레이션(www.parts-way.com)은 본사와 대리점간의 상생경영과 동반성장을 선포했다.

최근 “이익공유제”라는 말이 대기업에서 많은 반감을 사는 가운데,국내의 한중소기업이 대리점에 시대에 맞는 트랜드로 “이익공유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사에서 공급하는 이외의 상품을 대리점의 아이디어와 제안으로 상품을 판매하거나 런칭했을 때 아이디어를 제공한 대리점주와 함께 이익을 공유하겠다는 입장이다.

벤츠 BMW 폭스바겐 아우디 렉서스 등 모든 수입차 OEM부품을 공급하는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은 “이익공유제”의 또다른 방식인 대리점 가맹시 추가비용없이 제공한 홈페이지의 업데이트도 추가비용 없이 업데이트 서비스도 계속 진행하고, 사업연도가 끝나는 시점에서 이익의 일정부분을 이벤트로 대리점 판촉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공급하는 부품들의 수준도 ISO9001을 획득한 국제적으로 공인된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공급하는 부품의 가격도 국내시장의 또다른 트랜드를 제시하는 수준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갑습니다. 산업2부 강정수 기자입니다. 자동차와 부품, 전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