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옵토마, 친환경 SSI 도입한 세계 최초 레이저 프로젝터 2종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옵토마, 친환경 SSI 도입한 세계 최초 레이저 프로젝터 2종 출시

기사입력 2012-09-12 00:10:1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옵토마, 친환경 SSI 도입한 세계 최초 레이저 프로젝터 2종 출시

[산업일보]
전세계 DLP 프로젝터 선두 브랜드 옵토마(아시아 대표 테리 쿼-Telly Kuo, www.optoma.com)는 친환경 SSI(Solid State Illumination)를 도입한 세계 최초 레이저 프로젝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옵토마의 Z시리즈 프로젝터 ‘ZW210ST’와 ‘ZX210ST’는 SSI 기술을 적용하고 하이브리드 레이저와 LED를 결합한 무수은 광원을 채택해 환경오염 우려를 없앴다. 또한 일반 수은 램프 수명의 10배에 달하는 약 20,00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램프 교체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 절감을 가능케한다. Eco+ 기술 및 대기 필요 없이 빠른 전원 켜기 설계를 지원, 전력 소비를 30~40%까지 줄일 수 있다.

옵토마의 Z시리즈 프로젝터 2종은 섬세한 색감을 구현할 수 있는 고효율 LED/레이저 기술 로 2000 ANSI 루멘의 고광도 및 100,000:1의 고명암비를 지원해 일반 회의실과 교실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 되었으며, 초단축 렌즈 설계로 80cm 거리에서 70인치 대형화면 투사가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멀티 입/출력 단자를 통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및 콘솔 게임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IT 기기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무선투사기능을 지니고 있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직접 오피스 문서나 이미지 파일을 투사할 수 있으며, Crestron RoomView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각기 다른 룸에 있는 프로젝터까지 인터넷 네트워크틀 통해(비밀 번호 입력) 어디서나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하다.

옵토마의 테리 쿼 아시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ZW210ST’, ‘ZX210ST’는 무수은 광원 기술을 적용해 친환경 기능에 비용 절감의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이다.” 라며 “전 세계적으로 무수은 정책을 실천하고 있는 만큼 옵토마 역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친환경 프로젝터 제품들로 컨슈머 시장을 이끌 계획” 이라고 밝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