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이플랜-지멘스, PLM 솔루션 부문 파트너십 체결
조명의 기자|cho.me@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이플랜-지멘스, PLM 솔루션 부문 파트너십 체결

EPLAN Platform 및 Teamcenter간 통합 완료

기사입력 2013-08-02 00:07:4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이플랜-지멘스, PLM 솔루션 부문 파트너십 체결
이플랜 소프트웨어&서비스 대표 맥시밀란 브랜들(왼쪽)과 지멘스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수석 부사장 우르반 아우구스트(오른쪽)


[산업일보]
이플랜 소프트웨어&서비스(이하 이플랜)과 지멘스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이하 지멘스)가 PLM 솔루션 부문 공식 파트너가 됐다.

파트너십에 따라 두 회사는 Teamcenter PLM 환경에 정교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EPLAN Platform의 통합을 완료했다.

이플랜의 대표 맥시밀란 브랜들(Maximilian Brandl)은 “파트너 프로그램에 따라 이플랜과 지멘스는 각 소프트웨어의 강점을 통합하게 됐다. EPLAN Platform이 Teamcenter에 통합됨으로써 성장하고 있는 PLM 솔루션 마켓에서 우리에게 보다 많은 기회의 가능성이 열리게 됐다. 우리 고객들 또한 보다 향상된 가능성으로 상당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지멘스의 수석 부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인 우르반 아우구스트(Urban August) 역시 “우리 고객들에게도 많은 혜택이 주어질 것이며, EPLAN Platform이 Teamcenter에 통합됨으로써 우리의 고객들은 서로 다른 전문분야 간의 협업을 최적화하고 제품의 수명기간 동안 관련된 모든 부분에 대한 일관된 플랫폼으로서 Teamcenter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전기 설계는 제품 개발 공정에서 중요한 요소다. 이플랜은 EPLAN Platform을 PLM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도록 범용 모듈을 개발했다. 현재 이 모듈과 연결된 Teamcenter 통합 모둘은 PLM 환경에 원활하게 EPLAN Platform 솔루션을 내장시켜 준다. 이는 전기 엔지니어링 부분을 데이터화해 구성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모든 전문 분야에 걸쳐 포괄적인 제품의 수명 관리가 가능하다.

통합된 작업방식은 제품 개발공정은 물론 제품 수명 전반에 걸쳐 데이터의 일관성을 향상시킨다. 포괄적이면서도 일관된 기본 데이터로 인해 유지관리 및 보수와 같은 부분에 대해 최적의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시간 및 비용 절감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정확성은 또 다른 장점이다. 제품 개발 공정이 서로 다른 국가에 분산되어 있더라도 제품 모델에 직접 액세스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안전하고 영구적으로 데이터를 교환함으로써 제품 개발 공정 전반에 걸쳐 가장 중요한 안정성 및 품질 유지가 가능하게 됐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