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한국델켐(대표이사 정찬웅)의 유저그룹컨퍼런스(User Group Conference)가 오는 10월 18일, 19일 양일간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한국델켐은 고객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하자는 의미로 ‘Go Together’를 슬로건으로 내 걸었고, 각계각층의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신기술 정보 및 고객 성공사례를 통해 참신하고 알찬 최신 기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동종업계 종사자들과 함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업계 동향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첫째 날에는 정찬웅 대표이사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델켐(Delcam Plc.)의 클라이브 마텔 사장이 ‘Progressing as Partners’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지는 각 솔루션 세션에서는 한국델켐 기술연구소에서 제조산업 발전을 위한 한국델켐의 기술전략을 주제로 디자인, 가공, 측정 등 각 공정에서의 필요기술과 나아가야 할 방향을 개발 및 사례 위주로 제시한다.
또한 PowerSHAPE의 변천사 및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소개 및 전극모델링을 위한 PowerSHAPE API가 소개되고, PowerMILL을 도입함으로써 고객사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실제사례를 통해 소개된다.
둘째 날은 최신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적의 부품가공 솔루션인 FeatureCAM, PartMaker 소개 및 데모 시연이 진행되고, 생산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측정 솔루션인 PowerINSPECT의 쉽고 빠른 측정에 대한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국델켐이 진행하는 산학정이 함께하는 산업기술 인재육성과 지원정책에 대한 발표를 끝으로 이틀간의 여정이 마무리된다.
한국델켐의 정찬웅 대표이사는 “고객사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며 대한민국 제조업의 성공일 것”이라며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델켐이 성공으로 향하는 상생경영을 통한 고객과의 윈-윈 전랙을 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행사 홈페이지(www.hdugc.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오는 10월 13(일)까지이며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 참석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