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개편한 산학연지원본부 홈페이지(http://www.innonet.or.kr) 초기화면
[산업일보]
산학협력 수요자 및 공급자에게 산학협력과제와 협력파트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한 산학협력플랫폼(이노넷)이 새 단장돼 6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지난 2010년 산학협력플랫폼을 구축한 이후 매년 개편을 통해 산학연계 효율성 제고 및 지속 가능성을 확보해왔다. 이번 개편으로 전문가 및 기업 DB를 업데이트하고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정보 접근성을 강화했다.
산학연지원본부 홈페이지(http://www.innonet.or.kr)를 구축해, 각 팀별로 추진하고 있는 기업지원 사업 소개 및 사업 관련 세부자료를 게재함으로써 기존 사업공고를 통해 단발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이 상시적으로 지원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산학연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영관 산학연지원본부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도내 기업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서비스 지원 강화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