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오는 2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 ‘크리에이트 나우(Create N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웹, 디자인, 비디오, 디지털 퍼블리싱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수 많은 크레이이티브 전문가들은 디지털 혁명이 몰고 온 커다란 변화에 맞춰 기존의 제작, 공동작업 및 작업방식에 혁신을 가져다 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 이하 CC)의 수백 개의 신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툴을 사용해 여러 미디어를 넘나들며 실험하고 창작하는 새로운 형태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활약하고 있다”며 “크리에이트 나우 를 통해 국내의 많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를 접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크리에이티브 감각을 효과적으로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서 어도비 아시아태평양 지역 이밴절리스트들이 디자인, 웹, 비디오 등 CC의 최신기능을 소개하고, UHD 방송시대 개막에 맞춘 업계 동향과 영상 제작과정을 살펴 보는 비디오 세션과 콘텐츠 제작 및 이를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퍼블리싱 세션 등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솔루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심층 세션도 마련된다.
IT 및 구매 전문가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현장에 참석한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예산 관리 및 스마트한 라이선스 관리가 가능한 CC의 장점을 중심으로 고객 맞춤형 특별 컨설팅 서비스와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컨설팅을 원하는 이들은 등록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컨퍼런스 사전 등록은 http://www.adobe.com/kr/special/createnow2014에서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obeKorea)에서도 행사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