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조이인터내셔날(대표 박경배)은 1988년 설립된 이래 고객의 목적에 가장 알맞은 하드웨어구성과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공정의 효율성, 작업의 능률을 획기적으로 증대 시키도록 노력해온 측정기 공급 전문업체로 유명하다.
조이인터내셔날의 주요제품은 ‘비접촉 3차원 측정기’와 ‘접촉식 3차원 측정기’, ‘3D현상스캐너&CT’가 대표적이다.
‘비접촉 3차원 측정기’는 공간상의 삼차원 위치값 (XYZ)을 스케일과 카메라의 pixel에서 검출해 원하는 계산처리를 통해 측정값은 구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접촉식 3차원 측정기’는 접촉센서가 피측정물과 접촉하는 순간 스케일에서 공간상의 삼차원 위치값 (XYZ)을 검출하고 계산처리를 통해 원하는 측정값을 측정하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3D 형상스캐너&CT’에서 3D 형상스캐너는 비접촉방식으로 다양하고 복잡한 부품을 측정, 역설계, 설계 모델링과 비교 분석 하는 장비로 휴대가 가능하다. CT는 비접촉 및 비파괴 검사장비로 다양하고 복잡한 부품의 내외부를 형상검사 및 측정, 역설계, 설계모델링과의 비교 분석이 가능한 장비다.
이처럼 조이인터내셔날은 세계시장에서 입증된 최고의 측정장비로 국내에서는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 및 납품실적을 가지고 있다. 자체 AS망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사후관리를 꾀하고 있다.
2014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
☞ 2014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조이인터내셔날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