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슈프리마, 바이오인식 기술 보안 체험의 장 열어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슈프리마, 바이오인식 기술 보안 체험의 장 열어

기사입력 2014-05-21 08:30:4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바이오인식 기술 기반과 물리적 보안이 적용된 일상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바이오 인식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가 국내 고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28일과 29일 이틀동안 삼성동에 소재한 오크우드 호텔에서 ‘Solution Fair 2014’ 열린다.

Solution Fair는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기술을 토대로 일상에 상용화 되고 있는 각종 물리적 보안에 대한 테마로 구성된 체험의 장으로써 슈프리마만의 단독 전시회 행사다. 회사에 출근해 빌딩 보안 시스템을 거쳐 엘리베이터, 오피스 출입-영상 통합 보안은 물론 슈프리마의 우수한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응용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등 지문인식과 얼굴인식 등의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된 물리적 보안 총체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에는 근태/출결관리, 식수관리, 공항에서 사용되는 전자여권 판독기나 공공 기관의 신분확인 용도로 사용되는 라이브 스캐너와 같은 ID 솔루션과 관련된 모든 기술과 제품들에 대해서도 일상을 테마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는 Template on Card (TOC) 방식으로 방문자 별 RF 카드에 지문 등록을 통해 행사장 출입통제를 운영할 계획으로 이색적인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자동 알림 시스템을 통해 특정 번호에 해당하는 방문자가 입구를 통과할 때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슈프리마 이재원 대표는 “최근 휴대폰에도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되면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는 있지만 해외에서 바이오인식 기술은 이미 더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며 “특히 휴대폰과 같은 단순한 액세스가 아닌 고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보안 및 ID 분야에서 바이오인식 기술이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알림으로써 국내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