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우경일렉텍, 현대합성, 성능인증 획득
천주희 기자|cjh2952@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우경일렉텍, 현대합성, 성능인증 획득

기사입력 2014-08-18 08:33:1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인천지방중소기업청(청장 최광문)은 13일 ㈜우경일렉텍(인천 남동구 고잔동 소재ㆍ대표 장만희)과 현대합성(인천 서구 원창동 소재ㆍ대표 이금로)에 대해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해 성능인증서를 수여했다.

㈜우경일렉텍에서 개발한 '감도조절이 가능한 광전자방식 아크검출기 내장형 수배전반'은 아크 감지센서와 온도 감지센서를 설치해 아크나 과열이 발생하면 아크 모니터장치에 이상 경보가 울림으로써 주회로를 차단해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현대합성에서 개발한 '안전성 향상을 위한 이탈방지대 적용 창세트'는 플라스틱 창호로써 창문과 창틀의 틈을 최소화해 기밀성을 유지하고, 창틀과 창문의 안정적인 조립으로 변형과 이탈을 최소화해 안정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우경일렉텍 장만희 대표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주요 경기장에 수배전반을 설치할 정도로 기술력은 자부하지만, 어려운 고비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경기 불황 속에도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합성 이금로 대표는 “최근 업계는 그 어느 때 보다도 어려운 실정에 처해있지만,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해 인천지역은 물론 국가발전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인천지방중소기업청 최광문 청장은 “이번 두 기업은 창의적이고 훌륭한 아이디어가 성능인증 획득의 큰 요인이고, 앞으로도 이런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열을 올릴 수 있도록 우리 청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성능인증제도는 중소기업에서 기술개발한 우수한 제품에 대해 성능인증서를 발급해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공공구매를 확대하기 위한 제도이다.

산업2부 천주희 기자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서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