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6월21일] 中 5월 전기동 수 전년 대비 급증(LME Daily Report)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6월21일] 中 5월 전기동 수 전년 대비 급증(LME Daily Report)

기사입력 2016-06-22 13:18:0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21일 비철금속 시장은 중국 전기동 수출 지표로 약세를 보이다가 장 막판 옐렌의장의 발언으로 인해 초반 약세를 만회하며 상승 마감했다.

Copper는 전일 종가 수준인 $4,600대 중반으로 장을 시작한 뒤 Asia 장에서 중국의 전기동 수출량 급증 소식에 약세를 보였다.

중국 수요가 여전히 부족한 면을 나타내고 있고 이에대한 해결책이 당분간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London 장 들어서는 $4,600선을 중심으로 변동성이 증가하는 양상으로 전개되면서 한 때 $4,600선이 무너지기도 했지만 여전히 방향성을 잡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장 후반 옐렌 의장의 반기 통화정책 질의 응답에서 비둘기파적인 발언을 하자 Copper는 $4,670선까지 상승하며 장을 마감했다.

옐렌 의장은 해외 경제 및 금융 시장이 브렉시트 등의 불안감으로 인해 우호적이지 않은 상황이고 가계 경제가 살아나지 않고 있으며 생산성이 아직 부짂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당분간 장기 목표 금리 보다 약간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시장에서는 7월 금리 인상에 대한 내재적 확률을 12% 정도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은 브렉시트 발표를 하루 앞 둔 상황에서 변동성이 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 : NH농협선물
본 자료의 내용에 의거해 행해진 일체의 투자행위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