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Tailift(台勵福股份有限公司)는 지난 11일 대만 난강 전시센터(Nangang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TIMTOS 2023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들을 소개했다.
전시 기간 동안 파이버 레이저 커팅기 FL 시리즈, 레이저 커팅 튜브 머신, 휴대용 레이저 용접기, ES29 전자식 서브 터렛 펀칭기, 벤딩 센터, 유압식 서보, 지게차 Z SERIAL, 프레스 브레이크 등 다양한 장비를 선보였다.
1973년에 설립한 이 회사는 대만에서 가장 큰 판금 제조 공급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창립자의 Radial 드릴링 머신을 시작으로 포크리프트 트럭, 판금 가공 기계, 다축 차 압축 및 모델링 기계, 머시닝 센터 등 다양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시 현장에서 만난 林秋傑(Jeff Lin)부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압식 서보 ES23/ES23X 모델은 펀칭, 포밍, 롤러 커팅, 탭핑 등 올-인-원 머신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전환하기 위해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Tailift는 엔지니어링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도 완벽한 제품 품질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면서 "그 결과 덴마크, 헝가리, 페루, 코스타리카, 이집트, 인도 및 두바이를 포함한 50개국의 5천 개 이상의 고객 네트워크를 커버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지 딜러들도 현지 시간에 맞춰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도 했다.
대만의 기술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킨다라는 경영철학을 갖고 있는 Tailift 이사회 회장인 Mr. Lin Xiwen은 자체 브랜드 론칭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