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 뉴웨이(NEWAY VALVE) 산하의 뉴웨이 공업재료유한회사(Neway Industrial Material, 이하 ‘뉴웨이 공업재료’)가 직경 1.8m의 Inconel625 소재의 단조링(Forged ring) 개발에 성공했다.
Inconel625는 부식 및 내산화성 니켈계 합금으로, 항공·항공우주, 석유·화학 산업에 널리 사용된다. 그러나 복잡한 생산 공정과 장비 및 기술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기 때문에 그동안 이러한 대형 사이즈의 Inconel625 소재 단조링을 생산할 수 있는 제조 회사는 제한일 수밖에 없었다.
뉴웨이 공업재료는 수 차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쌓은 경험과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한계를 극복했다.
한편, 현재 뉴웨이 공업재료의 탄소강과 스테인레스강의 최대 생산능력은 6.3m로 커졌다. 최대 제품 중량도 20t(톤)에 도달했다. 이는 뉴웨이 공업재료의 자체 기술 연구 및 개발 역량을 입증하는 것으로, 글로벌 단조 시장에서의 입지가 확고하다는 점을 방증한다.
뉴웨이 공업재료는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술 혁신 우위를 유지하면서 글로벌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 Inconel625 소재 단조링이 더 많은 건설기계와 풍력분야의 솔루션에 사용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