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치른 이석봉 국민의 힘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제공=이석봉 예비후보 캠프)
[산업일보]
이석봉 국민의 힘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4일 대전시 대덕구 대전로 1164, 3층(오정네거리, 1층 비단소리 한복)에서 열렸다.
이번 개소식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위한 것으로, 지역 경제 발전과 주민 생활 향상을 위한 소중한 자리였다.
이석봉 예비후보는 지역 발전에 대한 열정과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개소식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개소식에는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분들도 함께 참석해 소중한 교류와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졌다.
이에 앞서, 이석봉 예비후보는 카이스트 이광형 총장을 만나 'K-네옴 시티' 공약과 관련해 논의했다. 이 예비후보는 대덕연구단지와 신탄진 스타트업 단지, K-네옴 시티를 연결한 첨단 R&D 벨트 구축을 통해 지역 균형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그는 국회 입성 시 호수주변 첨단도시 조성과 관련된 입법 활동을 통해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한 지방의 지속가능성 확보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석봉 예비후보는 CBS, 중앙일보 기자를 거쳐 2000년 대전에서 과학기술 인터넷 언론 ‘대덕넷’을 창간해 운영해 온 언론인이며, 대전광역시 경제과학 부시장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