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절단기 전문 기업 하이퍼썸 어소시에이츠(Hypertherm Associates)가 자사 파워맥스(Powermax) 플라즈마 절단 시스템의 보증 기간을 기존 3년에서 6년으로 연장했다.
보증 연장 조치는 올해 1월 1일 이후 배송된 모든 파워맥스 플라즈마 및 고징(Gouging) 시스템에 소급 적용된다.

에릭 브린(Erik Brine) 하이퍼썸 어소시에이츠 제너럴 매니저는 “산업용 플라즈마 시스템의 신뢰성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이 장비 투자에 대해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며, 이번 보증 연장은 자사 기술력과 고객 신뢰의 표현이라고 밝혔다.
파워맥스 시리즈는 최대 38mm 두께의 금속 절단과 고징 작업이 가능한 7종의 휴대용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수동 절단뿐 아니라 자동화 작업에도 적용된다. 이번 연장된 6년 보증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기존 고객은 배송일이 기재된 인보이스나 영수증을 보관하면 된다.
하이퍼썸 어소시에이츠는 플라즈마 절단기와 워터젯 시스템을 비롯해 CNC 및 제어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제조하는 미국 기업으로, 선박, 항공기, 철도 차량 제작, 철골 건축, 중장비, 풍력 발전설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1968년 설립된 이 회사는 전 임직원이 소유권을 가진 기업 구조를 유지하며, 약 2천 명의 직원을 두고 글로벌 지사와 파트너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