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하나TV, IPTV 강자로 자리매김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하나TV, IPTV 강자로 자리매김

기사입력 2008-03-05 10:00:3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 1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하나TV’가 IPTV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세계적인 브랜드의 개발과 육성의 지표로 활용하기 위해 1999년부터 매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를 실시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하나TV’는 브랜드 인지도, 서비스 이미지, 이용 의향, 선호도 등 여러 항목에서 경쟁사보다 우수한 점수를 받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하나TV’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볼 수 있는 편의성과 7만여편이 넘는 다양한 콘텐츠, HD급 고화질과 5.1채널 사운드의 고음질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국내 1위 IPTV 서비스다.

‘하나TV’는 2008년 1월말 약 85만명의 가입자를 확보, 2006년 7월 서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김진하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장은 “‘하나TV’가 짧은 기간 내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돼 대단히 기쁘다”며, “올해에도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1등 IPTV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