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퓨어터치 기술, JVC 시스템 채택
디지털 미디어 환경을 풍요롭게 하는 핵심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전문기업 IDT(www.idt.com 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세계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제조업체인 JVC의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UX-GN6에 IDT 퓨어터치(PureTouch?) 정전용량 터치 컨트롤러가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JVC는 IDT 터치 솔루션의 강점으로 손쉽게 맞춤화가 가능한 점과 단순한 시스템 디자인을 꼽았다. IDT가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 지원역량 또한 IDT 터치 솔루션을 선택한 이유라고 JVC는 덧붙였다.
IDT 퓨어터치 정전용량 기술을 통해 JVC UX-GN6은 혁신적인 레이저 터치 컨트롤 패널을 구현하게 된다. 사용자는 터치 패널 위에서 미끄러지듯 손가락을 이동하는 방식으로 선곡을 하거나 볼륨을 조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JVC 시스템에 통합 적용되는 IDT LED 드라이버는 터치가 발생하는 즉시 자동으로 시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IDT 어드밴스드 유저 인터페이스(Advanced User Interface) 그룹의 앨빈 웡(Alvin Wong) 총괄 매니저는 “JVC와 같은 소비재 전자 제품 업계의 선두주자와 손잡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IDT는 JVC와 함께 오디오 시스템 시장에 디자인 우수성 및 편리성에 있어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웡 총괄 매니저는 또한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소비재 전자 제품분야에서 터치 기능에 대한 요구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IDT는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터치 솔루션을 제공하여 제조업체가 향상된 기능과 성능 및 스타일로 제품을 차별화하고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JVC 홈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의 아키오 와타나베(Akio Watanabe)는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면서 JVC는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IDT 퓨어터치 정전용량 솔루션을 JVC의 차세대 오디오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제품의 기능을 보강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킴은 물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