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v, 메모리 제품 수명 연장 프로그램 발표
메모리 및 수명관리 기술 결합해 성능 극대화 기대
e2v aerospace & defense(이하 e2v a&d)가 최근 세계 최고의 고급 메모리 솔루션 기업 Micron Technology(이하 Micron)의 메모리 제품 중 일부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마이크로 SDR 및 DDR 메모리 제품에 적용되는 이 프로그램은 e2v a&d의 반도체 수명 관리 프로그램(SLiM)을 통해 Micron의 제품 수명 프로그램(PLP)를 강화시킨다. e2v a&d는 항공우주 분야의 고객에 웨이퍼 뱅킹, 리디자인 및 리엔지니어링, Hi-rel 테스트 및 패키징, 노후 관리, 최고의 엔지니어링 지원 등 다양한 공급 및 핵심 부품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SLiM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e2v a&d의 사장인 Robert Breville) “e2v a&d의 목표는 튼튼하고 우수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부품 관리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라며 “Micron과의 협력을 통해 최고의 메모리 기술과 세계적인 수명관리 기술의 결합으로 성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항공우주 고객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Micron의 임베디드 솔루션 부사장을 맡고 있는 Tom Eby는 “장기적인 사용을 위한 고급 메모리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Micron의 노력은 우리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핵심”이라며 “e2v와의 관계를 통해 PLP 적용범위를 넓혀주는 생애주기 지원 서비스를 포함한 우리의 핵심 레거시 메모리 솔루션 제공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