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마곡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제4차 일반분양 실시
박지우 기자|churro@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마곡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제4차 일반분양 실시

기사입력 2013-11-01 00:04:5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마곡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제4차 일반분양 실시


[산업일보]
서울시는 마곡일반산업단지 내 산업시설용지에 대해 제4차 일반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주 및 분양 대상용지는 전체 산업시설용지 730,887㎡(207개 필지) 중 105,719㎡(39개 필지)이며, 조성원가로 공급된다.

서울시는 지난 9월 마곡지구 투자설명회를 개최해 기업 유치활동을 펼쳤으며, 입주의향 조사 및 입주관심기업과 지속적인 면담을 통해 이번 제4차 분양 필지를 확정했다.

사업계획서 작성기한은 12월10일까지며 입주의향 기업은 접수마감일 오후6시까지 시청 서소문별관 12층 마곡사업담당관으로 직접 제출해야 한다.

입주 대상 업종은 IT(정보기술), BT(바이오기술), GT(녹색기술), NT(나노기술) 분야의 25개 업종이나 지정된 입주업종이 아닌 경우라도 산업의 융·복합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마곡산업단지 정책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입주가능 여부가 결정될 수 있다.

입주의향 기업은 건축연면적(주차장, 기계실 제외)의 50% 이상을 연구시설 면적으로 확보해야 한다. 단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은 건축연면적의 40% 이상으로 완화됐다.

서울시는 입주신청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입주관심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시는 입주희망 기업의 사업계획서 작성 편의를 위해 표준사업계획서 양식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며, 입주의향 기업은 입주·분양안내서 및 관련 서식파일을 서울시 마곡사업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서울시는 사업계획서 접수마감 후 마곡산업단지정책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협의대상자를 선정한다.

입주 신청기업은 대기업, 중소기업으로 나뉘어 7개 평가기준(23개 평가요소)에 의해 평가를 받으며, 1,000점 만점에 60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해야 협의대상자로 선정 될 수 있다.

입주가능 대상에는 기업체 외에도 협회 및 연구기관 등도 포함되며, 협의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서울시와 협의를 거쳐 입주계약을 체결하고, SH공사와 분양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서노원 서울시 마곡사업추진단장은 “지난 제3차까지 분양에서 국내·외 우수기업들이 마곡에 새 둥지를 마련해 명품 R&D연구단지 조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가고 있으며 이번 제4차 일반분양을 통해서도 성장가능성이 높고 잠재력 있는 기업들이 마곡의 문을 두드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