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Seco는 소직경 Highfeed 2 및 양면 인서트를 사용하는 Highfeed 4를 새로 출시해 Highfeed 밀링 커터 라인업을 확장했다. 두 제품군 모두 새로운 인서트 디자인과 직경당 더 많은 날수를 채택해 생산성을 향상시켰다는 평이다.
Highfeed 2 및 Highfeed 4 커터 모두 단단하고 거친 재질의 고속 커팅에 뛰어난 성능을 보이며 특히 고속의 낮은 토오크 스핀들을 장착한 소형 장비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Highfeed 2 LP05 인서트는 직경이 12mm로 축소된 두 개의 절삭 인선이 특징이다. 인서트는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및 초내열 합금 같이 점성이 높은 재질을 효과적으로 가공할 수 있다. Highfeed 4 LO06 인서트는 최대 네 개의 절삭 인선을 제공해 20mm에서 63mm 사이의 커터 바디 직경을 사용할 때 일반적인 피삭재를 비용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우수하게 가공할 수 있다.
Highfeed 2 및 Highfeed 4 커터 모두 진동을 대폭 감소시켜 부드럽고 안정적인 절삭 및 생산성 향상을 실현했으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칩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므로 걱정 없는 공정이 가능하다.
한편 스웨덴 파거스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Seco Tools는 혁신적인 금속 절삭 솔루션 개발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솔루션에 반영하는 기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