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BA 그룹, 중국 상하이에 새로운 사업부 발표
기사입력 2024-07-24 17:06:22
[산업일보]
산업 모션 제어 및 안전 시스템을 위한 센서의 글로벌 공급업체 FRABA 그룹이 중국 상하이에 새로운 사업을 위해 ‘산업 자동화(상하이) 유한공사(福瑞博工业自动化(上海)有限公司)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설립된 ‘FRABA Industrial Automation Company’는 초기에 중국 내 판매 거래를 활성화하고 배송 시간을 단축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향후에는 창고 시설 개발 및 현지 제조까지 고려해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FRABA의 CEO 크리스티안 리저(Christian Leeser)는 25일 발표자료를 통해 'FRABA는 2001년 상하이 기반의 유통업체와 처음 관계를 맺으면서부터 아시아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다'면서 '2009년 싱가포르에 지역 본부를 설립하고, 중국 내 팀과 유통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장해 왔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상하이 기반의 새로운 회사 설립은 FRABA가 아시아에서 입지를 구축하는 여정의 또 다른 이정표가 되며, 중국 고객들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산업 자동화(상하이) 유한공사는 고객 만족과 성공에 대한 헌신, 혁신에 대한 전념, 그리고 역동적인 환경에서의 성공을 추구하는 뜻이 담겨 있다.
전기·전자, 반도체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