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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토스(SIMTOS 2022), 구매력 높은 참관객 유치·볼거리 제공 전시회로…
조해진 기자|jhj@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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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토스(SIMTOS 2022), 구매력 높은 참관객 유치·볼거리 제공 전시회로…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KINTEX 1, 2전시장에서 개최

기사입력 2022-03-11 11: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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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토스(SIMTOS 2022), 구매력 높은 참관객 유치·볼거리 제공 전시회로…

[산업일보]
SIMTOS 전시사무국인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는 11일 `SIMTOS 2022 참가업체 워크숍'을 온라인으로 개최, 다양한 지원 내용을 발표했다.

동영상 안내로 진행한 이번 워크숍은 오는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KINTEX 1, 2전시장에서 개최하는 SIMTOS 2022의 행사개요와 참가업체 신청현황, 전시 운영 및 홍보마케팅 전략, 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는 이날 참가업체의 관심이 가장 큰 전시 중 운영지원은 ‘반입출’, ‘운영’, ‘상담회’, ‘홍보’, ‘서비스’ 등 분야별로 구성된 지원센터의 역할과 주요 지원 업무들을 소개했다.

홍보마케팅 전략으로 참가업체의 수익 창출을 돕고 구매력 높은 바이어의 전시회 참여율을 높일 ‘해외바이어 초청 지원 프로그램(MM4U)’과 참관객 유치전략, 생산제조관계자들에게는 새로운 인사이트와 제조혁신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SIMTOS 2022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 개최 계획도 알렸다.

설명회에서는 ‘참가업체 배너 제작 지원’, ‘참가업체 보도자료 제작 및 홍보 지원’ 등 SIMTOS 2022 참가업체와 전시사무국이 함께 전개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했다. 특히 자사 고객 초청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초대권 제작’과 ‘온라인 초대권 대량 발송’ 등은 참가업체가 가장 관심있는 지원 서비스였다.

SIMTOS 2022 전시사무국은 “전시회는 사무국뿐만 아니라 참가업체도 참관객 유치에 동참해야지만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성공적인 전시회가 될 수 있다”라며, “전시사무국은 참가업체가 SIMTOS를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도록 구매력 높은 참관객 유치와 전시회 홍보활동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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