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We(굿위) ‘EcoSmart 솔루션’으로 주거·상업·유틸리티 분야 통합 운영
제17회 SNEC PV+ 2024 전시회 참가
[산업일보]
굿위(GoodWe)가 중국 상하이에서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 제17회 SNEC PV+ 2024 전시회에서 ‘EcoSmart 솔루션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GoodWe가 출품한 ‘EcoSmart 솔루션 시리즈’는 주거용과 상업용, 그리고 유틸리티 솔루션을 모두 아우를 수 있어 폭넓은 활용도를 갖고 있다.
주거용 솔루션 분야는 SDT G3 온그리드 인버터와 ES G2 하이브리드 인버터가 주목을 받았다. 특히, ES G2는 Lynx U 저전압 배터리와 연동돼 스마트 에너지 관리를 실현할 수 있다. 아울러 GoodW는 이번 전시회에 BIPV 최신 제품과 SEMS 시스템도 함께 소개했다.
상업용 솔루션 분야에서는 업그레이드된 SMT 시리즈(60-80kW)와 효율성을 개선한 GT 시리즈(100-125kW)를 선보여 고객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맞춤형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유틸리티 솔루션으로 출품된 UT 시리즈(320-350kW)는 실외의 거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대규모 발전소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의 적용이 가능하다.
GoodWe측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GoodWe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며, “방문객들은 GoodWe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과의 상담을 통해 미래의 에너지 도전 과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전기·전자, 반도체